Jewelry – Rhythm Ha!!!

Espero que les guste la traducción.

ESPAÑOL

Yeah ah, Baby-J, Jewerly, Estoy lista, Vamos de fiesta, ¡VAMOS!

Yo!! En este momento, soy la mejor, te invito a esta música como un invitado
Ritmo y Golpes, batería y bajo, juego con ellos como quiera, soy un as
Sigo corriendo, mi rap corre, créeme, mantén la fe

Soy JJ Baby-J, no hagas nada más y fíjate en mí
Lo verás y oirás, cada uno de los días, entendido? Oye tú, oye, oye
¿No estás curioso sobre qué música es? Tengo tanto que mostrarte desde ahora en adelante
Claramente vas a caer por cada una de las canciones a partir del track 1

Más que nadie más, estoy en lo alto, más que cualquier otro, soy tan caliente
No quiero parar, no, no paro, todos juntos, yo yo, vamos a rockear
Mi nivel es diferente, tengo una sensación distinta
Me voy a volver un poco más perfecta, ahora soy una señorita

Soy como eso, como eso, estoy tan orgullosa de mí misma
Por no perder la música, por disfrutar de este momento

Es como eso, como eso, estoy tan confiada
Que puedo dejarte escuchar esto, que puedo mostrártelo por mí misma así

Ah, Baby-J!! Ha Ha! Estoy fuera!

ROMANIZACIÓN

Yeah ah, Baby-J, Jewelry I’m Ready, Let’s Party, Let’s GO!!

Yo!! jigeum i sunganeun naega Best, ieumage chodaedoen choegoui Guest,
ije got teojyeojul Bomb Blast, juche hal su eopdamyeon Shake That Ass,
Rhythm & Beat & Drum & Bass, meotdaero gatgo noneun naega Ace,
gyesok dallyeoganeun naui Rap Race, nareul mideobwa Keep The Faith.

I’m JJ Baby-J, ttancheongpiji malgo nal jusihaei,
bogo deureul geol? Every Single Day, aradeureosseo? geogi Hey Hey!!
eotteon eumagilji gunggeumhajianha? nan, jigeumbuteo boyeojulge ajumanha,
1beon teuraekbuteo hanahana ppajyeodeureulgeol neon bonamana,

geu nuguboda I’m On Top, nuguboda I’m So Hot,
meomchuginsirheo Don’t Don’t Stop!, modugachi Yo Yo! Let’s Rock!
chawoni dalla nan, dareun neukkimi isseo nan,
jom deo wanbyeokhaejyeosseo nan, ijen Ladyga dwaesseo nan.

It’s Like That Like That, nan jeongmallo jarangseureowo,
eumageul nochi anhaseo tto i sunganeul jeulgigo isseoseo,
It’s Like That Like That, nan jeongmallo dahaengseureowo,
deullyeo jul suga isseoseo, ireoke nal boyeo jul suga isseoseo

Ah~~ Baby-J!! Ha Ha!! I’m Out!!

COREANO

Yeah ah, Baby-J, Jewelry I’m Ready, Let’s Party, Let’s GO!!

Yo!! 지금 이 순간은 내가 Best, 이음악에 초대된 최고의 Guest,
이제 곧 터져줄 Bomb Blast, 주체 할 수 없다면 Shake That Ass,
Rhythm & Beat & Drum & Bass, 멋대로 갖고 노는 내가 Ace,
계속 달려가는 나의 Rap Race, 나를 믿어봐 Keep The Faith.

I’m JJ Baby-J, 딴청피지 말고 날 주시해이,
보고 들을 걸? Every Single Day, 알아들었어? 거기 Hey Hey!!
어떤 음악일지 궁금하지않아? 난, 지금부터 보여줄게 아주많아,
1번 트랙부터 하나하나 빠져들을걸 넌 보나마나,

그 누구보다 I’m On Top, 누구보다 I’m So Hot,
멈추긴싫어 Don’t Don’t Stop!, 모두같이 Yo Yo! Let’s Rock!
차원이 달라 난, 다른 느낌이 있어 난,
좀 더 완벽해졌어 난, 이젠 Lady가 됐어 난.

It’s Like That Like That, 난 정말로 자랑스러워,
음악을 놓지 않아서 또 이 순간을 즐기고 있어서,
It’s Like That Like That, 난 정말로 다행스러워,
들려 줄 수가 있어서, 이렇게 날 보여 줄 수가 있어서

Ah~~ Baby-J!! Ha Ha!! I’m Ou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