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M – 그리운 사람 (The Missing Person) (Five Fingers OST)

Espero que les guste la traducción. 

ESPAÑOL

Tan sólo mirándote, las lágrimas llegan
Así que no podría verte ni tocarte
En serio te amo, te extraño locamente
Pero sé que lo de nosotros nunca podrá ser

Trato de esconderlo como si fuese una mentira
Pero no puedo evitar a mi corazón por ti
¿Qué eres tú que mi entumecido corazón
Palpita sin cesar donde sea que te vea?

La persona que extraño – aunque te empuje por enterrarte en mi corazón
Sigo viéndote brillante ante mis ojos
La persona que hirió mi corazón – Te odio pero no te puedo olvidar
Por lo que las lágrimas fluyen por los pedazos rotos de mi corazón

Más me acerco a ti, más te alejas
Más te amo, más apegos persisten
Me digo a mi mismo que ya se acabó, que tengo que olvidarte
Trato de borrarte, pero no es así de fácil

La persona que extraño – aunque te empuje por enterrarte en mi corazón
Sigo viéndote brillante ante mis ojos
La persona que hirió mi corazón – Te odio pero no te puedo olvidar
Por lo que las lágrimas fluyen por los pedazos rotos de mi corazón

Me digo a mi mismo que te olvidaré cuando el tiempo pase
Esas cosas estarán bien
La persona que perdí

Incluso si doy todo y perdí todo por la única persona en mi corazón
La persona que voy a amar hasta la muerte eres tú
Si eso es amor, si no te puedo olvidar así
Entonces voy a vivir mientras mantengo tus recuerdos a mi lado sin saber

ROMANIZACIÓN

baraman bomyeon nunmuri naseo neoreul bol sudo manjil sudo eobseo
jeongmal saranghaneunde michil deut bogo sipeunde bunmyeonghi urin andoelgeol aneunde

geojitmalcheoreom aesseo gamchwodo neol hyanghan nae mam eojjeol suga eobseo
daeche nega mwogillae mudigo mudin gaseumi neoman bomyeon haneobsi ttwineun geonji

geuripgo geuriun saram gaseume mudeun chae mireonaedo
jakku nae nunape bichuneun neoui moseumman boyeo
nae mam apeuge han saram miwodo ijeul su eobseoseo
geujeo nunmulman jogangnan gaseumeul tago heulleo

dagagalsurok meoreojyeo gago saranghalsurok miryeonman namaseo
jeongmal kkeutnan georago jeongmal ijeoya handago aesseo jiuryeo haedo geuge andwae

geuripgo geuriun saram gaseume mudeun chae mireonaedo
jakku nae nunape bichuneun neoui moseumman boyeo
nae mam apeuge han saram miwodo ijeul su eobseoseo
geujeo nunmulman jogangnan gaseumeul tago heulleo

sigani jinamyeon ichyeojil georago ijeumyeon geuttaen gwaenchanheul georago
geuriun saram

nae gaseumsok dan hansaram modeungeol da jwodo da irheodo
jugeul mankeum saranghan saram naegen neoppunirago
geureon ge sarangiramyeon ireoke ijeul su eopdamyeon
geujeo ne gyeote moreun cheok chueongman ango salge

COREANO

바라만 보면 눈물이 나서 너를 볼 수도 만질 수도 없어
정말 사랑하는데 미칠 듯 보고 싶은데 분명히 우린 안될걸 아는데

거짓말처럼 애써 감춰도 널 향한 내 맘 어쩔 수가 없어
대체 네가 뭐길래 무디고 무딘 가슴이 너만 보면 한없이 뛰는 건지

그립고 그리운 사람 가슴에 묻은 채 밀어내도
자꾸 내 눈앞에 비추는 너의 모습만 보여
내 맘 아프게 한 사람 미워도 잊을 수 없어서
그저 눈물만 조각난 가슴을 타고 흘러

다가갈수록 멀어져 가고 사랑할수록 미련만 남아서
정말 끝난 거라고 정말 잊어야 한다고 애써 지우려 해도 그게 안돼

그립고 그리운 사람 가슴에 묻은 채 밀어내도
자꾸 내 눈앞에 비추는 너의 모습만 보여
내 맘 아프게 한 사람 미워도 잊을 수 없어서
그저 눈물만 조각난 가슴을 타고 흘러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 거라고 잊으면 그땐 괜찮을 거라고
그리운 사람

내 가슴속 단 한사람 모든걸 다 줘도 다 잃어도
죽을 만큼 사랑한 사람 내겐 너뿐이라고
그런 게 사랑이라면 이렇게 잊을 수 없다면
그저 네 곁에 모른 척 추억만 안고 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