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u – 한사람 (One Person) (Rascal Sons OST)

Espero que les guste la traducción.

ESPAÑOL

Al enterrar una persona en mi corazón
Día a día, como un tonto, me estoy marchitando
A veces, me siento tan mal por mí mismo
Por lo que sin saberlo, vuelvo la cabeza para que mis ojos se vuelvan ciegos

Más que amándote, más que odiándote
Es más difícil sólo velar por ti

¿Cuánto más tengo que esperar por ti? ¿Cuánto más tengo que sufrir?
¿Para hacerte verme como tu chica (como tu hombre)?

Sólo una vez, en lugar de preguntar cómo lo estás haciendo
En realidad quiero decir que te extraño, en las noches como esta

Más que amándote, más que odiándote
Es más difícil sólo velar por ti

¿Cuánto más tengo que esperar por ti? ¿Cuánto más tengo que sufrir?
¿Para ser feliz tanto como lloré, tanto como esperé?

No puedo, no puedo hacer este tipo de amor, no lo hagas, no hagas este tipo de amor
Me lo prometí, pero como un tonto, olvidé todo

Sólo una persona, sólo una persona puede entrar en este corazón pequeño
A pesar de que pueda verme patético, ¿Habrá un día en el que me reconocerás?

ROMANIZACIÓN

hansaram gaseumsoge mudeodugo haruharureul babocheoreom memallaganeun naui moseubi
gakkeumeun ireon naega gayeowoseo nado moreuge gogael dollyeobwayo nuneseo meoreojidorok

geudaereul saranghaneun geot boda geudaereul miwohaneun geot boda
deo eoryeoun ireun geujeo jikyeoboneun il

eolmana geudael deo gidaryeoya eolmana naega deo apahaeya
neomanui yeojaro(namjaro) barabwa julkkayo

hanbeonjjeum jal jinaenyan mal daesine bogo sipdaneun geureon mari deouk ganjeolhaejineun i bame

geudaereul saranghaneun geot boda geudaereul miwohaneun geot boda
deo eoryeoun ireun geujeo jikyeoboneun il

eolmana geudael deo gidaryeoya eolmana naega deo apahaeya
heullin nunmulmankeum gidarin mankeum haengbok hae jil kkayo

andoenda ireon sarang andoenda haji ma ireon sarang haji ma
dajimhae bwado babocheoreom ijeobeorin da

hansaram ojik dan han saramman dameul su inneun jageun gaseumi
hansimhae boyeodo eonjenga ireon nareul aneun nari olkkayo

COREANO

한사람 가슴속에 묻어두고 하루하루를 바보처럼 메말라가는 나의 모습이
가끔은 이런 내가 가여워서 나도 모르게 고갤 돌려봐요 눈에서 멀어지도록

그대를 사랑하는 것 보다 그대를 미워하는 것 보다
더 어려운 일은 그저 지켜보는 일

얼마나 그댈 더 기다려야 얼마나 내가 더 아파해야
너만의 여자로(남자로) 바라봐 줄까요

한번쯤 잘 지내냔 말 대신에 보고 싶다는 그런 말이 더욱 간절해지는 이 밤에

그대를 사랑하는 것 보다 그대를 미워하는 것 보다
더 어려운 일은 그저 지켜보는 일

얼마나 그댈 더 기다려야 얼마나 내가 더 아파해야
흘린 눈물만큼 기다린 만큼 행복 해 질 까요

안된다 이런 사랑 안된다 하지 마 이런 사랑 하지 마
다짐해 봐도 바보처럼 잊어버린 다

한사람 오직 단 한 사람만 담을 수 있는 작은 가슴이
한심해 보여도 언젠가 이런 나를 아는 날이 올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