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yobi – 나는 위험해 (I’m Dangerous)

 

Espero que les guste la traducción. 

ESPAÑOL

No digas cosas que no tienen sentido o cosas que no voy a escuchar
No digas que si yo fuese tú, podría morir
Eres demasiado malo, esto es suficiente para mí
Todavía quieres romper conmigo, como sea, quieres irte
Entiendo todo, al final, hemos llegado a una ruptura

¿Cuántas veces tengo que decir esto?
Pero tú no escuchas ninguna de las veces
Cada vez que hablamos de repente, me pongo triste
Lo guardo y lo guardo, lo escondo como si estuviera siendo protegido
Mis imperfecciones son reveladas al final
Eso era cómo vivía por lo que ahora, esta ruptura me hace sentir más libre que estando contigo

Más pasional que ningún otro, te amaba más que cualquier otro
Incluso sin siquiera saberlo, como si no hubiera mañana
Pero al final de esos pensamientos, siempre es un adiós

No digas cosas que no tienen sentido o cosas que no voy a escuchar
No digas que si yo fuese tú, podría morir
Eres demasiado malo, esto es suficiente para mí
Todavía quieres romper conmigo, como sea, quieres irte
Entiendo todo, al final, hemos llegado a una ruptura

Escondo mi ansiedad, finjo estar bien
Incluso si ellos dicen que fue todo amor, que estaba siendo amada, no lo sé

Estoy asustada de mí misma por ser una loca, pero fingiendo no serlo
Estoy nerviosa por mí misma queriendo llorar pero fingiendo no hacerlo
En realidad, te amo, te amo tanto
¿Por qué te juntaste conmigo? ¿Por qué conociste a una chica como yo?
Te puedes ir ahora, puedes olvidar todo ahora

ROMANIZACIÓN

maldo andoego haedo an deutneun geureon yaegi hajima
jigeum naramyeon jugeul geot gateun geureon yaegi hajima
neoneun jeongmal motdwaesseo naneun igeollo dwaesseo
geuraedo heeojigo sipjanha eojjaetdeun tteonagago sipjanha
jeonbu aradeutgesseo gyeolguk ibyeori dwaesseo

naega myeot beoneul malhae maebeon heullyeo deutdeon neo
mundeuk tteodeureodaedeon naega seulpeo
akkigo akkyeodo jjotgideut gamchwodo
burwanjeoneun gyeolguk deulkyeo
geureoke saneun naneun beolsseo ibyeori neoboda deo jayurowo

nuguboda tteugeopge nuguboda saranghae
najochado moreuge naeireun tto eopdeusi
geu saenggagui kkeuteun kkok ibyeorin geol

maldo andoego haedo an deutneun geureon yaegi hajima
jigeum naramyeon jugeul geot gateun geureon yaegi hajima
neoneun jeongmal motdwaesseo naneun igeollo dwaesseo
geuraedo heeojigo sipjanha eojjaetdeun tteonagago sipjanha
jeonbu aradeutgesseo gyeolguk ibyeori dwaesseo

buranhan nal sumgyeosseo deo meoljjeonghan cheok jinaewasseo
geuge da saranghaneun georago sarang batneun georago mal haedo moreuneun geol

michyeoinneunde anin cheok haneun ireon naega duryeowo
ulgo sipeunde anin cheok haneun geureon naega buranhae
sasil neoreul saranghae neomuneomu saranghae
eojjeoda ireon nareul mannaseo wae hapil naran yeojal mannasseo
ijen tteonado joha jeonbu ijeodo joha

COREANO

말도 안되고 해도 안 듣는 그런 얘기 하지마
지금 나라면 죽을 것 같은 그런 얘기 하지마
너는 정말 못됐어 나는 이걸로 됐어
그래도 헤어지고 싶잖아 어쨌든 떠나가고 싶잖아
전부 알아듣겠어 결국 이별이 됐어

내가 몇 번을 말해 매번 흘려 듣던 너
문득 떠들어대던 내가 슬퍼
아끼고 아껴도 쫓기듯 감춰도
불완전은 결국 들켜
그렇게 사는 나는 벌써 이별이 너보다 더 자유로워

누구보다 뜨겁게 누구보다 사랑해
나조차도 모르게 내일은 또 없듯이
그 생각의 끝은 꼭 이별인 걸

말도 안되고 해도 안 듣는 그런 얘기 하지마
지금 나라면 죽을 것 같은 그런 얘기 하지마
너는 정말 못됐어 나는 이걸로 됐어
그래도 헤어지고 싶잖아 어쨌든 떠나가고 싶잖아
전부 알아듣겠어 결국 이별이 됐어

불안한 날 숨겼어 더 멀쩡한 척 지내왔어
그게 다 사랑하는 거라고 사랑 받는 거라고 말 해도 모르는 걸

미쳐있는데 아닌 척 하는 이런 내가 두려워
울고 싶은데 아닌 척 하는 그런 내가 불안해
사실 너를 사랑해 너무너무 사랑해
어쩌다 이런 나를 만나서 왜 하필 나란 여잘 만났어
이젠 떠나도 좋아 전부 잊어도 좋아

